검색

‘버그내순례길’명품 힐링 순례길 만들자

- 당진시-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 업무 협약 체결 -

가 -가 +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1-02-25

 


당진시와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는  25일 당진의  ‘버그내순례길’의 관광 잠재력을 개발 산티아고 순례길에 버금가는  관광 순례길로 육성하자는데 뜻을 같이하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e-당진뉴스

 
이 날 협약식에는 김홍장 당진시장, 송현철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장을 비롯해 관련 단체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버그내순례길 활성화를 위한 컨설팅 지원, 관광환경 개선, 연계 상품개발 등 내용을 담은  협약을 체결했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버그내순례길이 종교를 넘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명품 힐링 순례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김대건 신부 탄생 200주년과 함께 버그내순례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소형 잠재관광지 육성사업은 대전·충남지역의 관광발전을 위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관광지 1개소를 발굴·선정해 컨설팅 및 모니터링, 체계적 홍보마케팅과 팸투어 프로그램 등을 통해 유명관광지 육성을 목표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올해는 ‘버그내순례길’이 그 대상지로 선정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e-당진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