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진시, 시민 제언 담는 '할말이슈' 운영

-시민 발언대 '할말이슈', 매월 2회 이상 마을 찾아 순회 운영-

가 -가 +

홍여선 기자
기사입력 2021-02-19

 

 
당진시는 시민들이 시정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찾아가는 시민발언대 ‘할말이슈’를 18일 당진3동에서, 19일엔 신평면에서 운영한다.

▲     © e-당진뉴스



'할말이슈’는 시민들이 있는 곳 어디든 찾아가 시정에 대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시정에 반영하고자 작년에 처음 기획했으며, 올해 11월까지 매월 2회 이상 운영할 예정이다.

 
'할말이슈'를 통해 주민들이 발언한 내용은 관련부서에 전달돼 사업추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활용하고, 당진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장실 - 할말이슈’ 및 당진사랑 소식지에 인터뷰 내용을 게시해 많은 시민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홍보소통담당관에서는 시민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비대면 시대에 발맞춘 온라인 소통 ‘랜선토크’와 오프라인 홍보인 ‘현장에서 만나다! 당진시장이 갑니다!’, ‘찾아가는 시민소통․공감 톡톡’을 병행해 운영한다.


한편 다음 달에는 여성의 전당을 방문해 시민발언대 ‘할말이슈’를 운영할 예정이며, 참여방법 등 관련사항은 홍보소통담당관 시민소통팀(350-3178)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e-당진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