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희망독서문화마당 11월 4일 개최

당진시립도서관은 오는 11월 4일 ‘ 희망독서문화마당’을 코로나19 관계로 축소 대체해 시립도서관 내·외부(색동마당 등)에서 진행하며, 제5회 독서감상화대회 참여 신청을 27일까지 접수한다.

가 -가 +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10-22

 

▲     © e-당진뉴스

 

 

 


‘희망독서문화마당’은 각각 꿈마당(오전), 생각마당(오후)으로 운영되며 꿈마당에는 어린이를 위한 익스트림벌룬쇼와 샌드아트 공연(백일홍이야기, 미운아기오리 등)이 있고, 생각마당에는 ‘책과 음악 이야기가 있는 북콘서트’로 최재천 작가(교수)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행사 일환인 제5회 독서감상화대회를 올해는 언택트 방식으로 가정에서 시립도서관 추천도서를 읽고 그린 독후감상화를 도서관에 제출하면 우수작을 뽑아 11월 4일 시상할 계획이다. 제출기간은 10월 27일까지이며, 6-7세, 초등1-3, 초등4-6학년 부문으로 각각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3명)을 선정한다. 

 
그 밖에 11월 3일부터 8일까지 희망독서문화마당 주간에 도서관을 방문하면 다다익선 대출영수증 이벤트, ‘나만의 시립도서관’이벤트 등에 참여해 볼 수 있으며, 행사당일에는 책과 함께하는 느린 엽서 쓰기, 좋은책 나눔 장터, 과월호 잡지 배부(~11.30) 등을 운영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e-당진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