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진사랑·아이사랑 캠페인 업무 협약

-정기후원자 발굴을 통한 당진시 아동 후원연계 강화 -

가 -가 +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9-25

 

 
당진시는 2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경근), 당진사랑 아이사랑 후원단(단장 권오환)과 당진시 취약계층 아동들의 안정적인 지원환경 조성을 위해 ‘2020 당진사랑, 아이사랑’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e-당진뉴스


협약을 체결한 이들 기관·단체들은  1,35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같이 기탁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그동안 아동 결연후원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해 왔으나 매년 증가하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에 비해 후원자가 감소함에 따라 ‘당진시 아동을 당진시민이 돕는다’는 취지로 안정적인 결연 후원금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주선하게 됐다.


 캠페인은 이달부터 6개월간 진행되며 당진시에서 저소득 아동을 돕고자 하는 100명 이상의 월 정기후원자 발굴을 목표로 당진시 아동의 정기 결연후원 및 후원금품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당진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같은 지역에서 어려운 아동을 돕고자 하는 개인과 기업을 적극 발굴해 더 많은 아동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SSK에서 후원한 위생용품(유기농 생리대)은 저소득 가정 아동 60명에게 전달한다.


 ‘2020 당진사랑, 아이사랑’ 캠페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를 통해 정기후원 참여가 가능하며, 월 3만 원 이상의 정기후원 시 캠페인 참여 증표인 ‘나눔현판’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e-당진뉴스. All rights reserved.